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세븐모바일에서 알뜰요금제 유심11GB구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1:21

    알뜰요금제, 알뜰폰도 틀리는 사람이 많다.절약요금제로 갈아타고 마스크를 쓴다고 생각하면 뭐야? 저 할머니 핸드폰을 시키니? 라고 질문도 몇번들었지만...따라서!우리 엄마&아빠가 보고 따라 할수 있도록 글을 써본다.​​​​


    세 회사의 통신망을 빌려 서비스하는 통신! 를 통칭하는 이 스토리였다. 세 회사는 우리가 잘 아는 SKT, LG U+, KT다. 신문에 비해 저렴한 요금제를 제공하고 SK 세븐모바흐, 헬로모바흐, 스마텔, U+알뜰모바흐 등 여러 곳이 있다.댁의 종류가 많아서 저는 이것을 기준으로 정했습니다. ​​


    >


    20하나 9년 하나 2월 하나 9개로 조사한 때문에 친구가 보낸 사진이었다 난 이런 게 있는지도 몰랐어. 과인의 경우는 SKT가 가장 빨랐다. 그리고 SK세붕모바 1개로 표결했습니다 ​​​​​



    저는 미리 휴대폰을 구입해서 유심을 쓰던 자급제폰 구입기는 그곳에서 약정한 휴대폰으로도 괜찮고 가끔 중고사이트에 휴대전화(기계만)를 팔기도 한다. ​​​


    저는 원래 월 2~3G사용한 사람이었다 회사와 집에서는 와이파이를 사용하고 밖에서는 카카오톡만 사용할 것이다. 영상도 잘 안보고... 근데 지금 유튜브랑 넷플릭스 마음대로 틀 수 있어 오예


    >


    저는 LTE sound성 전부 유심 11GB를 선택했다. ​


    같은 요금제 하나 2월 조사 때보다 조금 할인이 들어 있었다. 이벤트인가봐~


    >


    요즘도 충분히 싸기 때문에 더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 특정 카드를 사용하면 하나 7,000원에서 22,000원까지 할인이 된다. 저는 3명 모두 카드가 없었지만 행여 나쁘지 않고 카드를 만들면 더 득이 되지만 나쁠 게 없다고 생각하고 찾아보았다. 세븐모바하나라 즐거운 카드는 내가 우리은행 계좌가 없어서 통과했고 KB국민 SK세븐모바하나카드를 한 번 찾아봤다.​​


    >


    >


    >


    SK세븐 모바하나 통신료를 위해서만 만드는 카드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 들지만 경우 하나만 2천엔의 할인(월 2망하나쵸은우오은에 요금제의 사용 가능), 전월 실적이 70만원 이상 들지만 경우 월 한가지만 7천엔의 할인(월 한가지 6천원 요금제의 사용 가능)이었다 ​​​​


    >


    연회비는 이렇다. 카드 잘 안쓰니까 난 어떻게 패스~


    20하나 7년 3월 91내 삶 1기념으로 폰을 바꿨다. 당시부터 2년 약정이 시작됐다. 단말기 할부금도 남아 있었다. 하나하나 4에 전화해서 듣고 보니 제 경우에는 2/하나 81기준 해지 시 위약금은 8만 얼마이고, 단말기 할부금 3만원 정도는 그 뒤 월 원래 통신비 콜터에 빠지게 됐다. 위약금을 물지 않으려면 3월 81까지 사용하면 된다고 말했다. 그러므로 나는 3월 91모든 약정과 단말기 할부도 쿳그와잉눙 날 번호 이동을 하기로 결정했다. 번호이동을 하려면 따로 U+로 전화할 필요가 없어 원하는 곳에서 개통하면 된다고 말했다. U+고객센터 앱에서도 확인할 수 있지만 전화해서 물어보는 것이 더 정확할 것 같다. ​​​​​​


    3월 91에 번호 이동(개통하게 마음 먹었는데 그럼 언제 등록하는 게 좋을까? 의문이 생겼다. 김 1즉시 개통이 좋아? 유심도 택배 배송인데 하루 걸리면 하루 전화 못하나? 등등.그래도 세붕모파 1하나:하나 상그다 sound에 문의 글을 남겼다. 처음에 pc로 했는데.. 내 메일을 찾을수가 없어서 카카오톡으로 문의했습니다. 쿠쿠쿠)


    >


    그렇대요. 또 미리 준비해서 나쁠 건 없다. 당 1에 신청하면 더 늦을 뻔했어.2/하나 81에 문의한 말이었던 온라인에서 접수를 하면 이에키덱로, 신청만 되므로 2~31이내에 전화가 온다. 이를 해피 콜 상담과 하는데 이 때 원하는 날짜를 했더라면, 개통 1설정이 가능하다. 아, 서울, 경기, 수도권 지방은 낮에 신청하면 당 1의 배송도 가능한 듯했다.​​​​​


    >


    2/하나 8당장 가입했다. 오오이에이~~~~~~~~ㅋㅋㅋㅋㅋㅋㅋ 즐겁ㅋㅋㅋㅋㅋㅋㅋㅋ ​ 2/하나에 9 02하나 599-3508의 번호로 전화가 왔다. 3/9개통 요청하고 3/하나 0수령하기로 설정했다. 예수이에스 개통해서 발송전에 다시 연락하겠다고 했다. 날림으로 일을 한 기분 기계를 모르는게 진짜 ᄏᄏ 여기저기 알아본다면서 아이를 적었다과도한 나. 기쁜 마음으로 생일선물, 기대하고 있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