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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넷플릭스 창업 하나2년 만에 요금제 최대폭 인상 전격 발표..왜?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09:26

    넷플릭스가 비상한 가입자 수를 바탕으로 강력한 요금제 인상을 단행했습니다. 자신감의 표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ㅡㅡㅡㅡ 월정액 요금제 일 3~일 8%인상.것 2년만 역대 최대 폭의 신규 가입자 우선적으로 적용.기존 가입자는 3개월 유예 아마존·디즈니·아이플 등 신규 사업자 방위 재원 조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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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쿠 구 나 5800만명의 최대의 가입자를 보유한 비디오 스트리밍 플랫폼 넷플릭스가 15일(현지 때에)사상 최대 폭의 요금 인상안을 전격 발표했습니다.​ 창업 이후 12년 만에 13~18Percent에 이른 요금제의 인상하면 가입자들의 원성에도 불구하고, 넷플릭스 주가는 장중 6Percent가까이 급등했습니다.​ 넷플릭스가 월 7.99달러 베이직의 요금제는 월 9.99달러, HD스트림을 대가족 내 두대의 인터넷 기기로 시청할 수 있는 월 10.99달러의 스탠더드 요금제를 월 12.99달러로 끌어올렸습니다. 4K시청이 가능한 달 13.99달러, 플리 미오의 요금제는 15.99달러까지 상승한다.​ 회사는 신규 가입 고객으로부터 세로프게 요금제를 적용하고 기존 가입자의 경우 3개월)스토리 사이를 두기로 했어요.당장 미국 쿡 내 가입자에 한해 인상안이 적용되지만 일부 다른 나라에서도 인상 영향이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주로 가입 비율이 높은 40여개 북한·중·남미 국가에서 가격 인상이 추진된다.업계는 넷플릭스가 요금 인상을 통해 유행하는 자체 TV쇼와 영화, 시리즈 제작에 막대한 비용을 투입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확보하는 동시에 아마존 디즈니 아이플 등 강력한 경쟁자를 상대하기 위한 재원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 있다.넷플릭스를 비롯해 HBO, 훌루와 같은 기존 비디오 스트리밍 사업자들은 이들 신규 진입 사업자의 등장으로 천문학적인 방어비용 조달이 절실해진 귀취다.​ 14일 미쿠 구 3대 네트워크의 핸드 쟈싱의 NBC유니버설은 2020년 월 12달러의 유료 TV가입자에게 선전이 없는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히고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가입하지 않은 무료 이용자는 유튜브처럼 선전을 시청해야 한다. NBC는 1인당 5달러의 광고 수익을 기대하고 있다.디즈니는 올해 예기넷플릭스를 겨냥한 디즈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디즈니의 강점인 자사 미디어 자산은 물론 713억달러를 걸고 21세기 폭스의 영화나 TV스튜디오, 스카이 TV, 인도 스타 및 훌루 지분의 상당 부분을 확보했습니다.​ 디즈니의 또 다른 스트리밍 서비스인 스포츠 미디어'ESPN+'는 출시 5개월 만에 100만명의 유료 가입자를 확보했습니다.아이플도 상반기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에 본격적으로 뛰어든다. 삼성 전자가 CES 2019에 출품한 스마트 TV에 영화·TV드라마를 시청할 수 있는 아이플의 세로프게비데오콤텡츠의 스트리밍 서비스의 아이 테유은쥬이 탑재됐다. 기본 콘텐츠에 아이플이 진출한 현지 콘텐츠 공급업체 자신의 글로벌 라이선스 업체를 출점시켜 사용자가 채널 패키지에 추가 가입하는 방식이라는 것이다. 국내 IPTV 서비스를 쏙 빼닮은 식이다. 아이플에는 몇달 안에 100여개국에 이 서비스를 선 보일 예정이다.비디오 대여 무료 배송 업체였던 넷플릭스가 스트리밍 서비스에 뛰어든 뒤 가격을 꿇어 두고 낸 것은 모드 4회이다. 2017년 10월 3Percent차원의 마지막 인상이 있어 이전에는 가입자 순 증가와 주가 상승을 위한 소폭 인상이었다.​ 넷토후릿크스믹크 내 가입자는 지난해 4분기의 전년 대비 10.7Percent증가한 5800만명으로 전 세계 가입자 수 7800만명 등 모드 1억 3600만명의 가입자를 확보하고 있다.​[CBS노컷 뉴스의 김민수 기자]maxpress@cbs.co.k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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