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정주행 미드 추천 - 너희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1:18

    안녕하세요, 새해 첫날 넷플 정주 추천 시리즈를 계속 쓰고 있는 태국입니다.오항 선은 최신의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 당신의 모든 시즌 2의 줄거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당신의 모든일도 했던 넷플릭스 원작(오리지널)으로 현재 가장 인기있는 드라마중 하자신 입니다.


    >


    이 전에 댁의 모든 시즌 2의 관람 포인트/검토를 쓰면, 오늘은 줄거리 소개입니다. 스포 없는 소음입니다! ! ​


    >


    시즌의 일과 2는 배경이 완전히 달리 테크 지소 반드시 연결된다고 볼 수는 없지만 시즌인 말이 꽤 본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나는 시즌의 일을 이미 소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니면 위의 사진처럼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 https://blog.naver.com/navmin04/22일 7843857일 9


    ​​​​​


    ​​​​


    >


    귀네비아 벡과의 가끔을 뒤로하고...


    >


    얼마 전 죽은 줄 알았던 캔디스가 무니의 서점을 찾아옵니다.조는 깜짝 놀랐어요. 왜냐하면 캔디스가 죽었다고 의견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아마 당시에 죽였다고 생각하는데... 어쨌든 우리 캔디스는 죽지 않고 살아서 돌아옵니다. 돌아와서 조를 협박해요. 사실 협박이라고는 할 수 없어요. 캔디스는 조의 정체를 밝히겠다고 이야기를 하고, 조는 "네가 원하는 것이 뭐야 캔디스α"라고 해 온 것, 불쌍한 척을 합니다.


    >


    그래서 토한다고 잠시 후에 자기 사이에 귓불과 함께 도망가봤나요? 그래서 가방 짐 본인을 덜렁 잡고 LA로 더듬어보기도 하거든요. LA에서 새 사람으로 살며 돈을 모아서 멕시코에 갈 거예요.


    >


    여기서 조는 가짜 신분을 만들어 주는 윌버렐하임입니다 라는사람의삶을빼앗고살게됩니다. 진짜 윌은 케이지에 가둬놓고 과인답지 않고 윌베렐하임입니다친척집도 구하고 일자리도 찾는다=새로 찾은 회사원 어과 임블린이라는 곳은 유기농 음식을 파는 가게로 책도 팔고 빵도 팔고 여조는 이곳에서 서점 매니저로 취직한다. 예전처럼요.


    >


    LA에 도착한 조는 다시 사랑에 빠집니다.근데 이번에는 예전처럼 sound를 흐릿하게 조사하면 안 돼요 직장에서 만난 러브라는 여자와 사랑에 빠집니다.러브는 아자심블린의 공동 운영자이자 주방을 관리하는 사람이에요.


    >


    러브가 적극적이어서 순조롭게 연애기가 시작됩니다.


    >


    과연 러브란 어떤 사람일까요?두 사람은 행복한 결례기를 맞이할 수 있을까요??​​


    그런데 조의 주변에 좋지 않은 1이 있습니다. 누구에게?​ 바로 조의 이웃 딜 라 1과 엘리입니다 조는 이웃인 딜 라 1과 그의 여동생 엘리와 함께 잘 지내고 있었습니다 애리가 sns의 사용법도 가르치어 주곤 합니다.


    >


    딜라하나로 인해 헨더슨이 아동 강간범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요. 핸더슨은 유명한 개그맨으로 여배우입니다. 할리우드에서 하나 하고 싶어하는 어린 엘리가 헨더슨의 인턴을 하면서 친하게 지내게 됩니다. 딜라하나라는 과결하지 않다.헨디한테 어렸을 때 강간당한 적이 있어서 에리한테 그렇게 친하게 지내는 거야.염소라고 하는데 애리는 이유를 모르니까 전혀 염소를 따르지 않아요.헨더슨이 영화 상영을 위해 애리를 집에도 초대하는 등 자꾸 애리가 위험에 빠집니다.


    >


    그리고 존 줄거리는 결국 조는 핸더슨을 아무렇게나 과인이 직접 처리하기로 결정할 것이다. 핸더슨 파티에 가서 노트북을 훔쳐다가 다시 집에 숨어들어 헨더슨이 찍은 사진을 훔쳐오지만 분명한 증거물로 쓰이지 않아 무용지물이 되고 맙니다. 그러다 정스토리는 결국 괜찮은 사람이 직접 자백 영상을 찍는다는 감정으로 케이지에 갇힌 거짓 없이 윌의 도움을 받아 집으로 직접 침입할 것이다.


    >


    조는 ᄀ자백 영상만 찍어서 헨더슨을 풀어주나요, 아니면 항상 그래왔듯이 또 사람을 죽여도 아무런 죄책감 없이 행복하게 살까요?


    >


    러브 쌍둥이 포티에 새로운 여자 친구가 생겨요.그녀의 이름은 즉석 에이미 아담스 사실 캔디스가 가명을 쓰고 1프로파일 포티에 접근했습니다 왜냐하면 포티와 러브를 지켜주기 위해서! 그녀는 계속 조 곁을 맴돌며 나를 공격할 것이다 조는 신변의 위협을 느끼고 캔디스를 처리해야 한다는 견해를 보이고 있습니다.


    >


    하지만 이보다 가장 미남이고 러브가 사립탐정을 고용해요. 왜냐하면 그동안 대가족의 거액을 노리는 사람들이 너무 안 아름다워서 많았기 때문에 혹시 캔디스도 그런 사람이 아닐까 연구해 보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이런 과정에서 러브는 에이미 아프가 사실은 캔디스라는 것을 알게 되고, 그녀에게는 헤어지지 않겠다고 말합니다.캔디스는 나쁘지 않고 나쁘지는 않다를 죽이려 했던 전 남자친구가 조 골드버그이며, 최근 윌이 사실 조임을 폭로합니다.​​


    이 글재에서 나쁘지 않게 러브는 헤어집니다 사실상 당연한 일이죠. 이름과 정체를 숨겼으니까... 러브는 더 이상 조와 사귈 수 없다고 소견하고 헤어집니다.


    >


    그리고 러브의 전 남편의 베이프인 마일로가 본인이고···잘생긴 얼굴. 완벽한 몸매 그리고 가족환경까지......과연 마일로와 러브가 이어질까요?


    >


    하지만 조의 고용주인 포티는 조를 용서하고, 조를 직장에서 고용하지 않습니다.포티는 조가 좋은 사람이라고 믿기 때문이다 그래서 둘 모두 함께 작업해야 할 영화 작업이 남아 있었습니다. 즉석에 앞서 애프스가 알려준 책 디폴, 사랑의 어두운 얼굴을 영화화해야 하기 때문이다. 사랑의 어두운 얼굴은 귀네비아 벡의 작품입니다. 캔디스의 내용처럼 소견을 조금만 더 하자면 행간을 읽으면 귀네비아 백의 정신을 상하게 하지 않는 스토커가 조 골드버그라는 것을 알 수 있을 텐데. 포티는 전혀 몰라요.


    >


    그러던 중 데이터 앱으로 다른 여성과의 만남도 시도하는 조...


    >


    러브와 헤어진 달음에에서 딜 라 1로 접근했다 조. ​ 그러나 새벽, 밤거리를 돌아다니다가 경찰에 체포되고, 이 과정에서 딜 라 1과 솜남의 경찰이 조로 딜 라 1을 보게 됩니다 ​ 뭐 1이 경찰이 딜 라 1라에게 전화하고 조가 나쁘지 않는 이 지난번에 만난 수상한 사람과 해서...딜 라 1 그래도 왠지 이상한 낌새를 느끼고 조의 방을 다음의 패배했지만, 조의 케이지가 있는 창고 열쇠를 발견하게 됩니다. ​ 놀란 딜 라 1라 경찰에 신고 하려고 하지만 조에 체포되었죠


    >


    그래서 가엾게도 딜라 하나라는 케이지에 갇히게 됩니다 그러나 조는 딜 라, 그리고 엘리는 해치지 않는 것도 딜 라 하나 라에게 16시간만 작동하는 수갑을 걸고 본인은 멕시코를 떠본 인기로 합니다.


    >


    하지만 이기적인 포티 때문에 조는 영화 대본을 쓰는 곳에 갇힙니다.​ ​, 과연 조는 16시간 안에 대본을 완성하고 멕시코에 떠날 수 있을까요?그렇다면 딜 라 1에서도 무사할 수 있을까요??​ ​ ​


    >


    정스토리는 결국 넷플릭스에서 확인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