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아섭 연봉 fa 여자동무 결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7:48

    >


    >


    >


    >


    >


    안녕, 청춘의 일상.요즘 날씨가 정말 겨울같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요.일우오루도 거의 지그완가와 있으므로, 3월 봄이 가까워서 오면 나는 나쁘지 않고 야구 잘 볼 수 있는 생각에 내 마음이 설레고 있는 거 같습니다.저는 울산 경상도 출신이라 골수라는 포현을 자주 하는데 롯데 자이언츠의 골수팬이에요.현재 청주에 살고 있어 롯데가 지난해 별로 부진해서 한동안 한화 이글스로 마음을 옮겼는데 지난해 기준으로 그 과 인물에겐 그 밥이었거든요.


    >


    >


    >


    >


    >


    20일 7시즌 롯데 자이언츠의 성적이 좋을 때는 일부에서 야구를 보려고 일찍 퇴근하기도 했는데 지난해 시즌에는 그런 일이 없고 사무실 업무에 더욱 추진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좋은지 나쁘지 않고 나쁜지 모르겠네요. 어쨌든 지난 시즌은 잘 보냈지만 2020올 시즌은 솔직히 이이 야기하고 많이 기대가 되더라구요.강민호 fa삼성으로 이적하면서 팀의 중심을 잡아 줄 포수가 없어서. 힘 어려운 시즌을 보냈지만 친정팀에서 수비 능력도 좋고 타격 능력의 준수한 지송쥬은 선수를 fa로 영입하고 정부 대표 2루수 안치홍 선수를 fa로 데려오게 되었습니다.


    >


    >


    >


    >


    >


    그렇다고 늘 소개하는 손아섭, 민병헌, 이대호 선수처럼 엄청난 연봉 계약을 하면서 데려오는 게 아니라 정스토리의 중요한 계약이라는 견해가 생겼습니다. 이름 값 하지 않은 선수들이지만 절대적인 계약이 아니라 성적이 자신의 오지 없으면 괜찮아 몸값 괵나라 1밖에 없는 구조여서 지속적으로 동기 부여가 될 수밖에 없다는 교은헤이합니다. 롯데 자이언츠 성단장이 1처리를 정 이야기가 잘하는 것 같았습니다.역시 야구의 가운데 메이저 리그에서 1을 한 경험을 잘 살리고 있다고 교은헤이합니다.


    >


    >


    >


    >


    >


    최신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했던 황재균 송아섭 선수가 주목을 받았죠. 이 전 운동 포스팅에서 황재균 선수에 대해서 조사한 것으로 김 1은 손아섭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겟움니다. 그의 연봉이 얼마인지 fa계약은 어떤지 현재 여자친구는 여자친구가 있는지 결혼은 언제 하는지 관련 검색어세 채희 아나운서가 왜 나오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아시다 시피 지난해 20첫 9시즌 롯데 자이언츠는 꼴찌를 하게 보세요.


    >


    >


    >


    >


    팬들의 감정은 이미 등을 돌린 상황이었어요. 그 때문에 후반기에는 주장이 바뀌었지만 2019시즌 시작과 동시에 손아섭 선수가 롯데의 주장을 맡게 됩니다. 그러나 그는 2019년 타율 2할 9분 5리, 10홈런, 151안타 63타점으로 종료하게 됩니다.물론 공인구의 영향 때문에 전체적으로 던진 고 타저의 나왔기 때문에 이런 성적이 절대적으로 본인 프다코할 수는 없지만 2010년 시즌 3할 6리의 타율을 시작으로 2018시즌까지 9년 연속 이어 온 3할 타율을 이어 오지 못한 것은 개인적으로도 KBO기록에서도 안타깝다는 포효은을 하고 싶습니다.


    >


    >


    >


    >


    >


    그리고 손아섭은 개인 성적뿐만 아니라 팀 성적에도 책임이 있는 주장을 맡고 있었기 때문에 타격이 더 클 것이라는 소견이 있습니다.그는 20하나 8시즌을 마치고 20하나 9시즌 시작할 때 fa의 자격을 얻게 되고 4년간 어떻게 막대한 연봉 계약을 하게 됩니다.4년 총액 98억원, 옵션 조건은 거의 없다는 것이니 한 나이로 거의 25억의 수준의 금액을 받는다는 것입니다.이런 내면 조금이라도 최근 시장 분위기를 보면 팀의 주축인 민병헌(4년 80억)이대호(4년 하나 50억)와 함께 거품 중 버블 계약이라는 평가를 받아요. 이정도연봉가치를한다면절대꼴등을하면안되겠죠.


    >


    >


    >


    >


    사실 아무리 비수기라지만 롯데 자이언츠 팬으로서 본인 혼자 자산전 같은 예능 프로그램에 황재균 선수와 함께 출연하는 모습이 별로 탐탁지 않게 느껴지는 건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스토리라고 하면 먼저 엄청난 연봉 계약으로 배부르다는 보현이 딱 맞는다는 생각이죠. 아무튼 제 개인적인 생각이에요. 그는 2020시즌을 준비하는 데 있어서 각오가 더욱 공고, 지지 않으면 안 됩니다라고 소견합니다.아무리 공인구의 변화가 있다고 하지만, 그러나, 20홈런 20도루는 충분히 하고 줄 만큼 빠른 발 그 때문에 1발 장타력을 갖춘 선수였지만 지난 시즌 성적은 정 이야기, 실망했어요.


    >


    >


    >


    >


    2020시즌을 앞두고 똑에 롯데 외야 가운데였던 전 준우 선수는 4년 총액 40억이 안 된다 34억에 계약을 끝냈습니다. 2년만 하나 치쿠 fa계약할 수 있었다면 충분히 더 많은 금액을 받았지만 시장 그이츄이 그런 것이므로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사실 쵸은・쥬은우과 송・아소프 두 사람을 비교했을 때 최근 성적의 경우는 쵸은・쥬은우 선수에 더 손을 들어주고 싶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 3할을 넘어, 홈런도 20이상 기록하면서 타격은 타격, 장타력, 홈런까지 갖춘 완성형 타자로서의 면모를 충분히 나타냈습니다. 그의 팬으로서 더 나은 대우를 받으면 좋겠다는 소견이 있었는데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


    >


    >


    >


    아쉬운 건 개인적으로 그만 두고 손 선수에 대해 알아보니 아무래도 그의 트렌드 탓인지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많았어요. 그는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제 이상형을 최희아 과인서라고 부른 적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장난으로 최희아 과인이 운서때문에 여자친구도 못사귀겠다고 얘기했대요. 요새는 정약간인 누광의 동상 사이라고 해요.작년 8월에는 MBC 복면가왕이라는 프로그램에 최희아 과인운서 출연해서 롯데 자이언츠의 송아섭선수를 추천합니다 라고 이야기하면서 정염소 친한사이라는 것을 알게해 주었습니다.


    >


    >


    >


    >


    사실 손 선수의 경우는 원래 이름이 아소브가 아니었다고 합니다. 본명은 원래 송광민입니다 라고 말하잖아요 선수 생활을 하던 곳에 자신의 야구 인생에 뵤은쵸은 르 주기 위해서 2009년 1월 개명을 결심 했다고 들었습니다. 개명, 후에 제1최근 현재까지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는 것을 보면 이름의 중요성이 확실히 있다는 소견이 듭니다. 그는 송광민 시대의 연봉 8천만원이었으나 제1요즘은 계약금을 빼고 총액 98억원으로 나누기 4을 하면, 20억이 넘는 엄청난 인상 폭을 보이고 줍니다. 개인적으로 진실이 부러워요.1반 직장 사람들에는 상상할 수 없는 방대한 액수라고 소견하는 것입니다.아, 그녀의 여자친구에 대해 알아보니 김세영 아나운서도 나오던데 뭐가 맞는지 모르겠네요.친한 황재균선수를 알아도 현재는 사귀는 사람이 없는것 같습니다.


    >


    >


    >


    >


    이번 시즌 롯데의 성적이 그다지 나쁘지 않아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적어도 꼴찌는 하지 않는 것 같은데요. 일단 외야수 정연용, 내야수도 안치헌, 그리고 포수 지성준 선수가 합류해 타격적인 부분, 수비적인 부분에서 절대 밀리지 않는 팀이 됐습니다. 외국인 투수, 그리고 국내 선발진이 좀 더 안정감을 준다면 가을 야구를 노려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아직 fa 불펜 투수 송승락, 그리고 고효준 선수가 계약을 하지 않았어요.개인적으로 손승락 선수도 4년 60억 정내용 오버 페이로 했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렇다고 마무리로써 안정감을 계속 보였을까봐 그렇지도 않아요. 언제나 초반에 승기를 잡아야 한다 4월 5월에는 블론 또는 아슬아슬한 귀 츄울 만들어 후반기에 좋은 모습을 나타내는 패턴으로 성적은 그럭저럭 그에은챠은우 아니며 팬들에게 안정감보다는 불편함을 많이 주었기 때문에 뭔가 적당한 가격에 남모프시 힘들고 달라는 원대가 있습니다..고효준 선수도 마찬가지입니다. 롯데의 팬으로서 제 개인적인 마음이 담긴 포스팅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만큼 팀에 대한 애정이 있기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이번 시즌 정말 파이팅이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