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의 꿈] 그 후, _ No.9 '배우의 꿈' 5번째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0:43

    만나서 반갑습니다민원이에요. 너무 오랜만이에요.많이 기다리셨죠?(응, 다르다.)오항시 날 내가 준비한 포스팅은 20하나 7'배우의 꿈'5번째 프로젝트의 작품


    일대 본 리딩 현장의 모습을 알려드립니다!


    >


    "배우의 꿈"에서<렌트>을?놀라는 것이 많이 있는 것 같은데요.(는 필자)의 작품이 발표됐을 때도 우리'배우의 꿈'5번째 프로젝트를 참여하는 배우들도 했다 깜짝 놀라셨습니다)아마<'배우의 꿈'역사상 가장 파격적인 뮤지컬]이 자신의 오지 아니냐는 필자의 생각입니다.(아무래도 어ブロード니까?) <[브로드웨이 역사상 가장 (혹시 어떡하니) 뮤지컬> 카피 시리즈를 흉내 냈습니다.>


    그럼 본격적인<렌트>대본 읽기에 앞서고 20하나 7'배우의 꿈'5번째 프로젝트만 망그 와잉볼 수 있는 이 세계에서 한장밖에 없다


    증정식이 있었습니다.같이 볼까요?


    >


    >


    >


    이렇게 받자마자 배우와 스태프는 바로 착용하고 리딩을 진행했습니다 :)당일 포스팅에 실리는 사진 속에는 작은 글씨로 '배우의 꿈'5번째 프로젝트 뮤지컬<렌트>번호의 '가사'이 쓰이고 있습니다!어떤 번호판인지 대고 보세요. ~ ()


    >


    아니?? 이건 instargram 감성? 필자대본의 모습입니다.표지도 필자가 직접 디자인 해 보았습니다만, 어떻습니까?앞으로 잘 부탁 드립니다.


    >


    필자도 저입니다만, 요즘 <렌트>를 스터디하고 있는데, 느껴지는 것은 <렌트>라는 작품이 분명 매우 어려운 작품이라는 것이 슬슬 제안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조택선라손) 너는 천재야?


    >


    뮤지컬<렌트>는 90년대 록 뮤지컬 최고 히트작으로 꼽히고 아내 sound부터 끝까지 움액론 송 스루(Through-Sung), 뮤지컬이다, 그 중'토니 어워즈'에서 작품상, 작곡상, 각본상 모두 똑같은 사람'조그 대통령 선거 라슨,'이 수상하고'엔젤'역을 맡은 '윌슨 저메인 헬기 디어'배우가 남우 조연상을 수상했다고 할까.또'퓰리처 상'을 받은 9개의 뮤지컬 중 하정 부고합니다!!96년에<렌트>이 수상한 이후 20최초 0년<넥스트 투 노멀>이것도 쵸쯔의 퓰리처 상을 수상했대요.이렇게 대단한 작품을 20최초 7년 8월 국립 극장에서 '배우의 꿈'프로젝트에서 만나고 볼 수 슴니다.


    >


    이렇게 대단한 작품인 만큼 1시나리오 리딩에서는 우리는 서로 머리를 맞대며 캐릭터의 대사 행동 11그 의미와 감정을 분석하고 보고 그에 의해서<렌트>란 작품이 우리에 통을 예기하고 싶은지 우리는 어 돈을 예측해야 하는지 알아 가는 1계단을 내려가앗슴니다.


    >


    현재 시점은 아직 배역 오디션을 보지 않아서 누가 어떤 배역을 맡을지는 아무도 모른답니다.바로 20하나 7'배우의 꿈'5번째 프로젝트


    의 배역 오디션이 진행된다고 합니다.어떤 배우가 어떤 역을 맡아서 공연에 올라가서 점포를 할지 너무 궁금하군요.배역 오디션 현장도 여러분에게 재빨리 전해드릴 예정이므로, 기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저 혼자, 지금까지 여러분의 꿈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