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후기 | 모레파 플래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6:21

    든든하게 먹어야 하는 영양제 중에 하봉잉가 오카 메가 3자꾸 할아버지 때문에 영양제 포스팅을 하는 것 같은데..술의 술자리가 많이 울어 부모님 혈압도 높지만 고지혈증도 있다는..


    항상 건강하셔서 영감도 이것저것 일을 하다보면 뜻대로 되지 않아 너무 아쉽습니다. (웃음) 울 영감에 꼭 필요한 혈액 순환 개선을 위한 오메가 3그 때문에 현대인에게 부족한 비타민 D, 바쁜 현대인인 울 할아버지 때문에 모레 파 플라티나를 준비했습니다 :)


    >


    상자를 열어 보니 산 컴 늘씬한 약 상자가 등장!오메가 3과 비타민 D는 꼭 영양제에서 식사하셔야 되는 거 아시죠?


    >


    모레 파는 플라티나의 좋은 점 5개!


    >


    최고 95퍼.센트에 달하는 농축 오메가 낮은 추출법의 세계적 수준의 순도, 다양한 BPA/DHA 배합제품 친환경 제품


    >


    >


    하루에 필요한 오메가 3과 비타민 D가 들어 있습니다~


    >


    그 때문에 오메가 3을 먹을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그와잉!향!이전에 오메가 3 먹으려고 샀는데노 힘 비리로 평소 버린 기억이......모레 파는 플라티나는 오렌지 향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뚜껑을 즉시 산뜻한 향기가~그래서 먹을 때 답답함 없이 먹고 구굿!



    >


    아이 원산지는 EU라고 되어있지만


    >


    벨기에에서 물건이 온 말씀이시네요.ㅋㅋ


    >


    뚜껑을 열어보니 상쾌한 색으로 상큼한 향기! 알약이 가득 들어있네요. ᄏᄏᄏ


    >


    예전엔 본 투명한 알약은 느낌이 다르다.~하루 한 알에 오메가 3과 비타민 D를 한꺼번에 보충할 수 있어서 좋네요


    >


    우리 영감 건강하게 오래 함께 살아가야할 ᄒᄒᄒ우리 영감님 영양제만 많이 먹이고 있네요..건강해야지 잘지내길 바래 잘지내길 바래 건강하게 잘 지내~~


    *본 포스팅은 제품만 제공받아 작성한 률 직후기이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