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웨이 -바다는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0:52

    바다는 그들을 기억한다.영화의 엔딩 크레딧이 타고 마지막에 찍힌 자막이 달려 살아 돌아온 그들은 훈장을 받고 승진해 명예를 얻었다.돌아오지 못한 청춘들은 과인라를 지킨 대가로 돌아가 태평양에 안겨 물방울이 되었다.바다가 기억하는 생명이 되었다.​​


    >


    ​ ​의 미드웨이 Midway, 20첫 9액션, 드라마, 미국 최초의 36분 20첫 9. 첫 2.3 처음 공개 ​ 감독:롤랜드 에머리히 출연:에드 스쿠 레인(디쯔크・베스토), 패트릭 윌슨(레이튼), 루크 에번스(멕쿨로스키)​ ​ 영화는 태평양 전쟁에서 가장 치열한 미드웨이 해전의 전투에서 빛나는 인물을 중심으로 그리고 본 사람다.미드웨이 해전은 진주만에서 치명상을 입은 미국이 열세에도 불구하고 기적적으로 Japan을 승리한 전투다.Japan 제국주의가 침몰한 자결적인 계기가 되는 해전이기도 하다.Japan군의 진주만 공습에서 미드웨이 해전까지의 전황을 사료에 증거, 충실히 재현했습니다."미드웨이 해전"의 총사령관 체스터W 니미츠엔터프라이즈호의 에이스 폭격기 조종사 딕, 베스트, 급강하 폭격기 비행전대장 웨이드 맥클래스키 등 영화는 실제 미드웨이 해전의 영웅들, 실존인물들의 활약을 그렸다.영화 "엔딩 크레딧"에 실제 인물들의 "정 스토리 결국"도 본인이 온다 실화 위주로 잔인한 장면, 잔혹한 영상이 없어서 보기 좋은 영화였다."실화에 집중하다보니, 스토리 라인이 약했죠.디테하나한 문제는 그려넣지 않았다. 그만큼 소박하고 미각이 있는 본인은 재미가 부족하다.적대국 Japan도 적대적인 시선으로 그리지 않았다.미군과 동등한 시선으로, 오히려 천왕에 대한 충성심배와 함께 침몰하는 장군, 장군은 젊은 병사를 배에서 내려 죽지 못하게 한다.그런 모습에서 경외심마저 느끼게끔 그려져 있습니다.​


    >


    ​ ​ 1의 기습 공습으로 속수무책으로 불타는 진주만이 일어나는 장면이었다 진주만 공습으로 승리한 1형은 미드웨이 섬의 미군 기지 공격과 미 해군 기동 부대를 유인해서 섬멸 작전을 펼치는 것이어서 미쿠 구와 비교할 수 없는 매우 나는 병력을 동원한다.​ 그렇게 본인 결론적으로 미드웨이 해전은 믹크이 승리하고 1개 제국 주의는 압도적인 병력에도 불구하고 대패한 패전의 계기가 된다.미쿡 승전의 동기는 <공중전과 정보전>에 있었다.​​


    >


    ​ 공중전 ​ 공중전은 스케 1 큰 게임 같았다.비행 능력에 천재적인 엔터프라이즈호의 폭격기 조종사 딕 베스트는 적기의 총알을 맞고 기체가 손상되었다고 스스로 상정한 훈련을 한다.안전수칙을 어기고 위험한 무동력의 수직착륙을 시도하고 주의를 받아도 전혀 상관없다.​의 브루노·상병은 엔터프라이즈를 노리고 달려드는 1개 자살 폭격기의 공격을 온몸으로 막아내고 있다.그의 목숨을 건 용기가 없으면 항공 모함은 위험에 처한 것 그 장면을 사령관이 목격하고 2계급 특진시키다.어디서 그런 용기가 과인 왔는지 물었을 때, 브루노의 답이 1품이었다.꽃이 지는 과인의 미군 병사들은 딕 베스트의 이야기대로 돌아가는 엔터프라이즈를 위해 돌아가는 과인라를 위해 목숨을 걸고 전투에 과인한다.​


    >


    미군 폭격기 조종사들은 Japan의 전함에 폭탄을 투하하기 위해 급강하로 뛰어들어간다 그곳에 확실히 폭격해야 하는 조종사들"낙하"에서 Japan이 쏘아 올리는 포로 바다에 추락하는 전투기와 조종사들.Japan의 가미카제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그러나 미국 조종사들의 급강하 폭격기대의 급습을 받고 Japan 함대는 불타오른다.​​


    >


    암호해독반 암호해독반 블랙챔버를 이끄는 정보장교 레이튼.진주만 공습 후, 일본군의 새로운 공격 대상인 AF가 어디의 내용에 대해 밝혀내기 위해 전력을 다한다.AH는 하와이 진주만이었다.암호해독반 "블랙챔버"는 진주만 공습도 사전에 예견했지만 워싱턴 미 합동참모본부는 듣지 못했다.AF는 미드웨이 섬이라고 해독하지만 여전히 믿지 않았다.실제로 미드웨이 섬의 정수시설은 문제가 없었다.과인 레이튼은 미드웨이 섬의 다음 물시설이 고장났다는 가짜 전문을 송신하는 그 후 입수한 일본군 암호 중 ,"AF에 물부족"이라는 이 말이 해독된다.다음 공격 목표가 미드웨이 섬으로 밝혀졌고 사령관 니미츠 제독은 레이튼을 믿고 미드웨이 해전을 준비한다.일본의 태평양 함대를 격파하고 전쟁을 승리로 이끌 것이라는 정보가 바탕이 되어 있다.​


    >


    블랙 챔버 암호해독반원들은 직업을 잃은 오케스트라 단원인 것이 재미있었다.대사 중 "튜바 연주자에게 무엇을 알겠느냐"는 비하 발언도 나쁘지는 않았지만, 암호 해독과 리듬이 관련 있다는 설명이 신기했습니다.정보참모 레이튼 대령의 행동예측은 진짜 완벽이었습니다.사령관인 니미츠 호가 외치는 소리. 겨우"5분 5도, 5마일 잘못된!레이튼 대령은 소장까지 진급했으며 제독에 이른다.니미츠 사령관 새 태평양 부대 총사령관 니미츠는 정보장교 레이튼의 암호 해독을 믿도록 현장 요원들과 함께 전략을 논의한 후 판정한다.그에 비해, 재팬야마모토 사령관은 모든 작전을 공포 판단한다.부하의 자유의지를 존중하는 사령관의 태도에서 개인의 자유의지와 상하간의 소통에 대해 소견을 가졌다.​​


    >


    어린이의 국심으로 검게 타 검게 된 시체의 반지를 보고 폭격기 조종사 딕 베스트는 그가 친구라는 것을 알게 된다.그는 진주만 공습으로 부하를 살리고 배와 함께 불탄 장교였다.​ 구명 보트로 대양 항쥬은심소 간신히 살아난 조종사 두 사람은 표류하고 지에펭궁에 포로가 된다.재펜군은 그들을 밧줄에 묶어놓고 무거운 것을 매어 태평양에 던져넣는다.엄청난 저펜의 병력에 사기가 떨어진 미군 딕은 무섭다는 병사를 설득해 엔터프라이즈호를 이륙시킬 생각입니다.겁먹은 조종사는 이륙해 바다로 추락할 것입니다.영화 촬영 중 폭격을 당하는 장면도 나쁘지는 않다. 당시 미드웨이 섬에 와 있었다. '존 포드' 감독을 그렸다.​​


    >


    추락하는 폭격기에서 가출발 후 제펜함정 근처까지 바다에 떨어진 조종사는 물속으로 몸을 숨기며 그들의 행동을 꿰뚫어보며 구조된다.전후 제펜군의 행동을 목격한 목격자이자 영웅이 되다


    >


    전투 장면 중간에 조종사들의 아내와 아이들이 등장하는 것이다.그들은 자신의 가족을 위해, 자신과 가족이 사는 나라를 위해 전쟁에 목숨을 건다.​​


    >


    ​ ​ 1개 군은 천황 폐하 때문에 목숨을 걸.어린 1개 군이 본 인 겁먹은 얼굴의 미숙한 미군 이본의 전쟁에 목숨을 낸 것이다."허망한 이유든, 공허한 이유든, 전투는 가미카제와 다를 바 없는 젊은 목숨을 구했습니다.정보와 급강하 폭격기, 데미쿠에 대승했지만 출전 조종사의 절반은 돌아오지 못했습니다.스크린에 가득 찬 태평양 그 위에 점점이 떠 있는 함대 공중전에 잇달아 폭격을 당하고 불이 붙은 채 떨어지는 전투기와 조종사들.​


    >


    딕 베스트 같은 용감한 병사들을 통해 아이쿡을 보여줬다.지켜야 할 것은 아내이자 내 딸이다. 내 이웃아 돌아가는 집엔터프라이즈 호다. 바로 국가이다 암호해독반 인간들의 옷차림도 조대하다 그들은 자유롭다자유로움이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다.그들이 암호를 규명할 수 있는 것은 그들에게 주어진 자유처럼 보였다, 그 아래에는 절대적인 신뢰가 있었고 그것이 바로 나의 국가 대가족을 지키는 것이었다."개인의 자유의지, 사랑을 위한 용기와 희생" 인간아이. 미국의 정신을 불러일으키는 것 같았다.


    >


    ​ 첫 976년 유니버설 영화사에서 믹크 독립 기념 200주년에 영화'미드웨이'를 제작하였습니다.​의 미드웨이 Midway, 첫 976믹크 첫 32분 첫 977.07. 첫 5상영 ​ 감독:쟈쯔크스 마이 투 출연:챠루통헤스통, 헨리 폰다 ​ 2차 세계 대전 당시 태평양 전쟁의 전환점이 된 미드웨이 해전이 배경이었던 영화에 사용된 장면은 실제 전쟁 필름을 포함, 진짜 전쟁 이야기를 증거로 만들어졌다.작전계획, 군인의 용기, 전투의 다양한 판단실수와 우연의 에피소드가 거의 많고 실화라고 한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